올해 추석은 러시아 블라디보스톡에서 지낼 예정 ^^

우선 큼직큼직한 비행기 티켓 예약이나, 시베리아 횡단열차 예약, 숙소 예약 등은 해놓은 상태!

세부 일정은 대충 갈만한 곳을 정해놓았습니다.

아직 맛집이나 쇼핑할 곳은 리스팅 하지 못하였네요.

좀더 search해보고 더 수정할 예정입니다!!


In 하바롭스크 Out 블라디보스톡 이 되겠네요 ^^

4박 5일 일정이라 블라디보스톡에서 너무 길거 같아서 하루는 하바롭스크를 넣어봤어요.

그리고 이번 추석기간에 러시아에서는 크랩축제를 하네요!

원래 매년 크랩축제가 7월에 열리곤 했는데 이번엔 9월엔 열린다고 합니다.

축제일정동안 크랩을 싸게 먹을수 있는 기회!

관련된 내용은 후에 포스팅하도록 할게요!



09월 22일

(토)

9:20

하바롭스크 공항 도착
MTC - 5G 유심 사기
막심으로 택시 잡기 - 하바롭스크 기차역으로 가기
짐보관
천천히 걸으면서 식당 들리기
레닌광장
중앙시장
아무르강
동방정교회
샴베리마트

20:50

하바롭스크 기차역 

09월 23일

(일)

하바롭스크 - 블라디보스톡 (기차)

8:28

블라디보스톡 도착
아침먹기 주변 식당에서

12:00

체크인 apartment
혁명광장 (기념품샵 잇다함)
개선문
러시아정교회
아쿠아리움
아르바트 거리
해양공원 - 크랩마트 있다함
클레버하우스 - 24시간 슈퍼

09월 24일

(월)

잠수함 c56
중국시장
백화점
황태자 해변거리
영원의 불꽃
독수리전망대 - 금각교 야경

09월 25일

(화)

루스키섬 가기 (동행 구하기) ?? - 트래킹 운동화 필수
극동연방대학교
바틀린
북한섬
아이아스 해변
노빅컨트리
기념품 사기 ( 사야될 선물들 ㅋㅋ)
츄다데이 들리기
평양식당 식사 - 소주 사가기
크랩을 사갈수가 잇나?

09월 26일

(수)

11:00

블라디보스톡 공항

12:10

인천공항 도착


+ Recent posts